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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IENTRY시스템 함수에 대한 호출 규칙입니다.WinDef.h#define APIENTRY WINAPI
ATOMAtomWinDef.htypedef WORD ATOM;
BOOLBoolean 변수 (TRUE 또는 FALSE 여야합니다.)WinDef.htypedef int BOOL;
BOOLEANBoolean 변수 (TRUE 또는 FALSE 여야합니다.)WinDef.htypedef BYTE BOOLEAN;
BYTE바이트 (8 비트).WinDef.htypedef unsigned char BYTE;
CALLBACK콜백 함수는 호출 규칙입니다.
CALLBACK, WINAPI, 
그리고 APIENTRY 모두 __ stdcall호출 규칙과 함수를 정의하는  사용됩니다윈도우 API대부분의 기능이 WINAPI 사용하여 선언됩니다당신은당신이 콜백 함수로 함수를 식별하는  도움이 구현하는콜백 함수에 대한 콜백을 사용하실  있습니다. 
WinDef.h#define CALLBACK __stdcall
CCHAR8 비트 Windows (ANSI) 문자.WinNT.htypedef char CCHAR;
CHAR비트 Windows (ANSI) 문자.WinNT.htypedef char CHAR;
COLORREF빨강녹색파랑 (RGB) 색상  (32 비트).WinDef.htypedef DWORD COLORREF;
CONST값이 실행되는 동안 일정하게 유지하는 변수입니다.WinDef.h#define CONST const
DWORD32 비트 부호없는 정수입니다범위는 0 ~ 4294967295 진수 IntSafe.h typedef unsigned long DWORD;
DWORDLONG64 비트 부호없는 정수입니다범위는 0 ~ 18446744073709551615 진수는  IntSafe.h typedef unsigned __int64 DWORDLONG;
DWORD_PTR포인터 정확도에 대한 부호없는 long 타입. 포인터 산술 연산을 수행하는 롱 타입에 대한 포인터를 캐스팅 할 때 사용합니다. (또한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32 비트 매개 변수는 64 비트 Windows에서 64 비트까지 확장 된 것을 사용했습니다.)BaseTsd.htypedef ULONG_PTR DWORD_PTR;
DWORD3232 비트 부호없는 정수입니다.BaseTsd.htypedef unsigned int DWORD32;
DWORD6464 비트 부호없는 정수입니다.BaseTsd.htypedef unsigned __int64 DWORD64;
FLOAT부동 소수점 변수입니다.WinDef.htypedef float FLOAT;
HACCEL액셀러레이터 키 테이블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ACCEL;
HALF_PTR포인터의 절반 크기입니다. 포인터와 두 개의 작은 필드를 포함하는 구조 내에서 사용합니다.BaseTsd.h#ifdef _WIN64
 typedef int HALF_PTR;
#else
 typedef short HALF_PTR;
#endif
HANDLE개체에 대한 핸들.WinNT.htypedef PVOID HANDLE;
HBITMAP비트 맵에 대한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BITMAP;
HBRUSH브러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BRUSH;
HCOLORSPACE색 공간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COLORSPACE;
HCONV동적 데이터 교환 (DDE) 대화에 대한 핸들.Ddeml.htypedef HANDLE HCONV;
HCONVLISTDDE 대화 목록 핸들입니다.Ddeml.htypedef HANDLE HCONVLIST;
HCURSOR커서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ICON HCURSOR;
HDC장치 컨텍스트 (DC)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DC;
HDDEDATADDE 데이터에 대한 핸들입니다.Ddeml.htypedef HANDLE HDDEDATA;
HDESK바탕 화면에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DESK;
HDROP내부 드롭 구조에 대한 핸들.ShellApi.htypedef HANDLE HDROP;
HDWP이연 창 위치 구조에 핸들입니다.WinUser.htypedef HANDLE HDWP;
HENHMETAFILE확장 메타 파일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ENHMETAFILE;
HFILE파일 핸들은 CreateFile을하지 OpenFile로 열었다.WinDef.htypedef int HFILE;
HFONT글꼴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FONT;
HGDIOBJGDI 객체에 대한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GDIOBJ;
HGLOBAL전역 메모리 블록에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GLOBAL;
HHOOK후크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HOOK;
HICON아이콘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ICON;
HINSTANCE인스턴스 핸들이것은 메모리 모듈의 기본 주소입니다.
HMODULE
 HINSTANCE 현재 동일하지만 16 비트 윈도우에서 다른 일을 나타낸다.
WinDef.htypedef HANDLE HINSTANCE;
HKEY레지스트리 키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KEY;
HKL입력 로케일 식별자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KL;
HLOCAL로컬 메모리 블록에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LOCAL;
HMENU메뉴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MENU;
HMETAFILE메타 파일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METAFILE;
HMODULE모듈에 대한 핸들메모리 모듈의 기본 주소입니다.
HMODULE
 HINSTANCE 윈도우의 최신 버전에서 동일하지만, 16 비트 윈도우에서 다른 일을 나타낸다.
WinDef.htypedef HINSTANCE HMODULE;
HMONITOR디스플레이 모니터에 대한 핸들.WinDef.hif(WINVER >= 0x0500) typedef HANDLE HMONITOR;
HPALETTE팔레트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PALETTE;
HPEN펜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PEN;
HRESULTCOM 인터페이스에서 사용하는 리턴 코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. 자세한 내용은 COM 오류 코드의 구조를 참조하십시오. HRESULT 값을 테스트하려면 실패 SUCCEEDED 매크로를 사용합니다.WinNT.htypedef LONG HRESULT;
HRGN영역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HRGN;
HRSRC자원에 대한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RSRC;
HSZDDE 문자열에 대한 핸들.Ddeml.htypedef HANDLE HSZ;
HWINSTA윈도우 스테이션에 대한 핸들.WinDef.htypedef HANDLE WINSTA;
HWND창 핸들입니다.WinDef.htypedef HANDLE HWND;
INT32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입니다.  범위 -2147483648 ~ 2147483647 십진수WinDef.htypedef int INT;
INT_PTR포인터 정확도에 대한 부호있는 정수 유형입니다. 포인터 산술 연산을 수행 할 수있는 정수에 대한 포인터를 캐스팅 할 때 사용합니다.BaseTsd.h#if defined(_WIN64) 
 typedef __int64 INT_PTR; 
#else 
 typedef int INT_PTR;
#endif
INT88 비트 부호있는 정수.BaseTsd.htypedef signed char INT8;
INT1616 비트 부호있는 정수입니다.BaseTsd.htypedef signed short INT16;
INT3232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입니다범위 -2147483648 ~ 2147483647 십진수BaseTsd.htypedef signed int INT32;
INT6464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범위는 -9223372036854775808 ~ 9223372036854775807 소수BaseTsd.htypedef signed __int64 INT64;
LANGID언어 식별자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언어 식별자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WORD LANGID;
LCID로캘 식별자. 자세한 내용은 로케일 식별자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DWORD LCID;
LCTYPE로케일 정보 유형입니다. 목록은 로케일 정보 상수를 참조하십시오.WinNls.htypedef DWORD LCTYPE;
LGRPID언어 그룹 식별자입니다. 목록 EnumLanguageGroupLocales를 참조하십시오.WinNls.htypedef DWORD LGRPID;
LONG32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입니다.  -2147483648 ~  2147483647 십진수WinNT.htypedef long LONG;
LONGLONG64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범위는 -9223372036854775808 ~ 9223372036854775807 소수WinNT.h#if !defined(_M_IX86)
 typedef __int64 LONGLONG; 
#else
 typedef double LONGLONG;
#endif
LONG_PTR포인터 정확도를위한 서명 롱 타입. 포인터 산술 연산을 수행하는 긴에 대한 포인터를 캐스팅 할 때 사용합니다.BaseTsd.h#if defined(_WIN64)
 typedef __int64 LONG_PTR; 
#else
 typedef long LONG_PTR;
#endif
LONG3232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입니다범위 -2147483648 ~ 2147483647 십진수BaseTsd.htypedef signed int LONG32;
LONG6464 비트 부호있는 정수범위는  -9223372036854775808 ~ 9223372036854775807 소수BaseTsd.htypedef __int64 LONG64;
LPARAM메시지 매개 변수입니다.WinDef.htypedef LONG_PTR LPARAM;
LPBOOLBOOL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BOOL far *LPBOOL;
LPBYTEBYTE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BYTE far *LPBYTE;
LPCOLORREFCOLORREF 값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DWORD *LPCOLORREF;
LPCSTR8 비트 Windows (ANSI) 문자 상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__nullterminated CONST CHAR *LPCSTR;
LPCTSTRUNICODE가 정의 된 경우 LPCWSTR, 그렇지 않으면 LPCSTR. 자세한 내용은 문자열에 대한 Windows 데이터 형식을 참조하십시오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LPCWSTR LPCTSTR; 
#else
 typedef LPCSTR LPCTSTR;
#endif
LPCVOID모든 유형의 상수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CONST void *LPCVOID;
LPCWSTR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 상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CONST WCHAR *LPCWSTR;
LPDWORDDWORD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DWORD *LPDWORD;
LPHANDLE핸들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HANDLE *LPHANDLE;
LPINTINT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int *LPINT;
LPLONGLONG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long *LPLONG;
LPSTR8 비트 Windows (ANSI) 문자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CHAR *LPSTR;
LPTSTRUNICODE가 정의 된 경우 LPWSTR, 그렇지 않으면 LPSTR. 자세한 내용은 문자열에 대한 Windows 데이터 형식을 참조하십시오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LPWSTR LPTSTR;
#else
 typedef LPSTR LPTSTR;
#endif
LPVOID모든 유형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void *LPVOID;
LPWORD워드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WORD *LPWORD;
LPWSTR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WCHAR *LPWSTR;
LRESULT메시지 처리 결과를 체결했다.WinDef.htypedef LONG_PTR LRESULT;
PBOOLBOOL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BOOL *PBOOL;
PBOOLEANBOOLEAN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BOOLEAN *PBOOLEAN;
PBYTEBYTE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BYTE *PBYTE;
PCHARCHAR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CHAR *PCHAR;
PCSTR8 비트 Windows (ANSI) 문자 상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CONST CHAR *PCSTR;
PCTSTRUNICODE가 정의 된 경우 PCWSTR, 그렇지 않으면 PCSTR. 자세한 내용은 문자열에 대한 Windows 데이터 형식을 참조하십시오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LPCWSTR PCTSTR;
#else
 typedef LPCSTR PCTSTR;
#endif
PCWSTR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 상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CONST WCHAR *PCWSTR;
PDWORDDWORD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DWORD *PDWORD;
PDWORDLONGDWORDLONG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DWORDLONG *PDWORDLONG;
PDWORD_PTRDWORD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DWORD_PTR *PDWORD_PTR;
PDWORD32DWORD32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DWORD32 *PDWORD32;
PDWORD64DWORD64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DWORD64 *PDWORD64;
PFLOATFLOAT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FLOAT *PFLOAT;
PHALF_PTRHALF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#ifdef _WIN64
 typedef HALF_PTR *PHALF_PTR;
#else
 typedef HALF_PTR *PHALF_PTR;
#endif
PHANDLE핸들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HANDLE *PHANDLE;
PHKEYHKEY의 포인터.WinDef.htypedef HKEY *PHKEY;
PINTINT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int *PINT;
PINT_PTRINT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INT_PTR *PINT_PTR;
PINT8INT8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INT8 *PINT8;
PINT16INT16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INT16 *PINT16;
PINT32INT32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INT32 *PINT32;
PINT64INT64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INT64 *PINT64;
PLCIDLCID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PDWORD PLCID;
PLONGLONG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LONG *PLONG;
PLONGLONGLONGLONG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LONGLONG *PLONGLONG;
PLONG_PTRLONG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LONG_PTR *PLONG_PTR;
PLONG32LONG32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LONG32 *PLONG32;
PLONG64LONG64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LONG64 *PLONG64;
POINTER_3232 비트 포인터. 32 비트 시스템에서이 네이티브 포인터입니다. 64 비트 시스템에서이 절단 된 64 비트 포인터입니다.BaseTsd.h#if defined(_WIN64)
 #define POINTER_32 __ptr32
#else
 #define POINTER_32
#endif
POINTER_6464 비트 포인터. 64 비트 시스템에서이 네이티브 포인터입니다. 32 비트 시스템에서이 부호 확장 32 비트 포인터입니다.BaseTsd.h#if (_MSC_VER >= 1300)
 #define POINTER_64 __ptr64
#else
 #define POINTER_64
#endif
POINTER_SIGNED서명 포인터.BaseTsd.h#define POINTER_SIGNED __sptr
POINTER_UNSIGNED부호없는 포인터.BaseTsd.h#define POINTER_UNSIGNED __uptr
PSHORTSHORT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SHORT *PSHORT;
PSIZE_TSIZE_T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SIZE_T *PSIZE_T;
PSSIZE_T나 ssize_t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SSIZE_T *PSSIZE_T;
PSTR8 비트 Windows (ANSI) 문자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CHAR *PSTR;
PTBYTE가 1TB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TBYTE *PTBYTE;
PTCHARTCHAR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TCHAR *PTCHAR;
PTSTRUNICODE가 정의 된 경우 PWSTR, 그렇지 않으면 PSTR. 자세한 내용은 문자열에 대한 Windows 데이터 형식을 참조하십시오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LPWSTR PTSTR;
#else typedef LPSTR PTSTR;
#endif
PUCHARUCHAR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UCHAR *PUCHAR;
PUHALF_PTRUHALF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#ifdef _WIN64
 typedef UHALF_PTR *PUHALF_PTR;
#else
 typedef UHALF_PTR *PUHALF_PTR;
#endif
PUINTUINT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UINT *PUINT;
PUINT_PTRUINT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INT_PTR *PUINT_PTR;
PUINT8UINT8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INT8 *PUINT8;
PUINT16UINT16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INT16 *PUINT16;
PUINT32UINT32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INT32 *PUINT32;
PUINT64UINT64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INT64 *PUINT64;
PULONGULONG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ULONG *PULONG;
PULONGLONGULONGLONG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ULONGLONG *PULONGLONG;
PULONG_PTRULONG_PTR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LONG_PTR *PULONG_PTR;
PULONG32ULONG32에 대한 포인터입니다.BaseTsd.htypedef ULONG32 *PULONG32;
PULONG64ULONG64에 대한 포인터.BaseTsd.htypedef ULONG64 *PULONG64;
PUSHORTUSHORT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USHORT *PUSHORT;
PVOID모든 유형의 포인터.WinNT.htypedef void *PVOID;
PWCHARWCHAR에 대한 포인터.WinNT.htypedef WCHAR *PWCHAR;
PWORD워드에 대한 포인터.WinDef.htypedef WORD *PWORD;
PWSTR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의 Null로 끝나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WCHAR *PWSTR;
QWORD64 비트 부호없는 정수입니다. typedef unsigned __int64 QWORD;
SC_HANDLE서비스 제어 관리자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핸들. 자세한 내용은 SCM 핸들을 참조하십시오.WinSvc.htypedef HANDLE SC_HANDLE;
SC_LOCK서비스 제어 관리자 데이터베이스에 잠금. 자세한 내용은 SCM 핸들을 참조하십시오.WinSvc.htypedef LPVOID SC_LOCK;
SERVICE_STATUS_HANDLE서비스 상태 값에 대한 핸들. 자세한 내용은 SCM 핸들을 참조하십시오.WinSvc.htypedef HANDLE SERVICE_STATUS_HANDLE;
SHORT16 비트 정수입니다범위는   -32768 ~ 32767 십진수WinNT.htypedef short SHORT;
SIZE_T포인터가 가리킬 수 바이트의 최대 수입니다. 포인터의 전체 범위에 걸쳐해야 카운트 사용합니다.BaseTsd.htypedef ULONG_PTR SIZE_T;
SSIZE_TSIZE_T의 서명 된 버전.BaseTsd.htypedef LONG_PTR SSIZE_T;
TBYTEUNICODE가 정의 된 경우 WCHAR, 그렇지 않으면 CHAR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WCHAR TBYTE;
#else
 typedef unsigned char TBYTE;
#endif
TCHARUNICODE가 정의 된 경우 WCHAR, 그렇지 않으면 CHAR.WinNT.h#ifdef UNICODE
 typedef WCHAR TCHAR;
#else
 typedef char TCHAR;
#endif
UCHAR부호 CHAR. typedef unsigned char UCHAR;
UHALF_PTR부호 HALF_PTR. 포인터와 두 개의 작은 필드를 포함하는 구조 내에서 사용합니다.BaseTsd.h#ifdef _WIN64
 typedef unsigned int UHALF_PTR;
#else
 typedef unsigned short UHALF_PTR;
#endif
UINT부호없는 INT. 범위는 0 ~ 4294967295  진수WinDef.htypedef unsigned int UINT;
UINT_PTR부호 INT_PTR.BaseTsd.h#if defined(_WIN64)
 typedef unsigned __int64 UINT_PTR;
#else
 typedef unsigned int UINT_PTR;
#endif
UINT8INT8 부호.BaseTsd.htypedef unsigned char UINT8;
UINT16부호 INT16.BaseTsd.htypedef unsigned short UINT16;
UINT32부호 INT32. 범위는 0 ~ 4294967295 진수BaseTsd.htypedef unsigned int UINT32;
UINT64부호 INT64. 범위는 0 ~ 18446744073709551615 진수BaseTsd.htypedef usigned __int 64 UINT64;
ULONGLONG 부호범위는 0 ~ 4294967295 진수WinDef.htypedef unsigned long ULONG;
ULONGLONG64 비트 부호없는 정수입니다범위는 0 ~ 18446744073709551615 진수WinNT.h#if !defined(_M_IX86)
 typedef unsigned __int64 ULONGLONG;
#else
 typedef double ULONGLONG;
#endif
ULONG_PTR부호 LONG_PTR.BaseTsd.h#if defined(_WIN64)
 typedef unsigned __int64 ULONG_PTR;
#else
 typedef unsigned long ULONG_PTR;
#endif
ULONG32부호 LONG32. 범위는 0 ~ 4294967295 진수BaseTsd.htypedef unsigned int ULONG32;
ULONG64부호 LONG64. 범위는 0 ~ 18446744073709551615 진수BaseTsd.htypedef unsigned __int64 ULONG64;
UNICODE_STRING유니 코드 문자열입니다. typedef struct _UNICODE_STRING {
  USHORT  Length;
  USHORT  MaximumLength;
  PWSTR  Buffer;
} UNICODE_STRING;
typedef UNICODE_STRING *PUNICODE_STRING;
typedef const UNICODE_STRING *PCUNICODE_STRING;
USHORT16 비트 부호없는 정수범위 0 ~ 65535 진수WinDef.htypedef unsigned short USHORT;
USN업데이트 시퀀스 번호 (USN).WinNT.htypedef LONGLONG USN;
VOID모든 유형.WinNT.h#define VOID void
WCHAR16 비트 유니 코드 문자입니다. 자세한 내용은 글꼴으로 사용되는 문자 세트를 참조하십시오.WinNT.htypedef wchar_t WCHAR;
WINAPI시스템 기능에 대해 호출 규칙입니다.
CALLBACK, WINAPI, 
그리고 APIENTRY 모두 __ stdcall호출 규칙과 함수를 정의하는  사용됩니다윈도우 API대부분의 기능이 WINAPI 사용하여 선언됩니다당신은당신이 콜백 함수로 함수를 식별하는  도움이 구현하는콜백 함수에 대한 콜백을 사용하실  있습니다.
WinDef.h#define WINAPI __stdcall
WORD16 비트 부호없는 정수입니다범위 0 ~  65535 진수WinDef.htypedef unsigned short WORD;
WPARAM메시지 매개 변수입니다.WinDef.htypedef UINT_PTR WPARAM;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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